Let’s CC는 CC 라이선스가 적용된 이미지, 음악, 동영상, 문서 등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는 검색 서비스입니다.

Let’s CC

Let’s CC(https://letscc.net)는 플리커, 유투브, CC mixter, jamendo 등 CC 라이선스 콘텐츠들이 공유되고 있는 서비스들의 통합검색을 제공합니다.

영화를 만드는데 사용가능한 음악이 필요할때, 프리젠테이션을 해야되는데 마땅한 클립아트가 없을때, 디자인에 쓸 이미지소스가 필요할때, Let’s CC 에서 손쉽게 CC 라이선스가 적용된 콘텐츠들을 찾아보세요.

 

Let’s CC 검색원리

렛츠씨씨 (Let’s CC)는 글로벌 서비스의 API를 이용하여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사진, 클립아트, 음악, 문서의 대표 서비스들을 모아 하나의 화면으로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CC 라이선스 콘텐츠 전문 검색 서비스로서 CC Korea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즐겨찾기를 많이 한 콘텐츠를 검색결과의 상단에 노출시킴으로서 양질의 CCL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여 기존 검색 서비스와 차별화 하였습니다.

 

Let’s CC 이용방법

1.상업적 이용 혹은 원본 콘텐츠에 변경 등 필요한 이용조건을 선택한 후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영문으로 검색할 경우 더 많은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letsCC_sc1_resized.png

2.선택한 이용조건대로 사용가능한 CC 라이선스가 적용된 콘텐츠들의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 노란색 별표시를 누르면 콘텐츠를 보관함에 모아두거나 다른 사용자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letsCC_sc2_resized.png

내 콘텐츠에 CCL 적용하기
CC 라이선스가 적용된 콘텐츠 찾기
자주 묻는 질문
맨 위로 메뉴 닫기